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 구토할배 감옥탈출 게임하기 / 감옥탈출 게임하기 / 마우스 피하기 게임하기 /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 룰루에요. 오늘의 플래시게임은 마우스 컨트롤 게임이에요.
바로 유명한 게임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인데요.
마우스로 캐릭터를 조종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해서 감옥탈출을 시도하면 되는 게임이에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저도 잘은 모르지만 아무래도 한 플래시게임 커뮤니티 사이에서 구토할배라는

닉네임을 가진 분이 만들어거 구토할배 감옥탈출게임하기라는 이름이 붙여진거 같네요.

전에 할때는 몰랐는데 스타트 말고 뒤에 배경을 누르면 낮 배경이 되네요? ㅋㅋ


이름은 역시 룰루로 해봤어요.



이제 시작버튼을 누르고 시작입니다.

바로 마우스로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마우스는 시작을 누르고 바로 위에 갖다 댔더니 저렇게 바로 게임오버를 당해서

바로 다시 Re를 눌러서 다시하기를 했어요.

정말 감옥탈출이라서 그런지 울끈불끈 캐릭터도 보이네요.

저 위의 문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키면 다음맵으로 이동이 가능해요.



다음맵은 조금 쉬운데 그렇다고 바로 가다가는 이렇게 다시하기 위해 Re라는 화면을 봐야하구요.

사다리쪽을 통해서 가면 쉽게 다음맵에 이동이 가능해요. 그 다음맵은 화살표쪽으로 가면 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여기서 어려워서 몇번 다시하기를 했는데 아무래도 유튜브 같은데에 공략을 보고 해야 공략이 가능할 것 같아요.

그럼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즐겨보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탈출,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군분투 게임하기  (2) 2017.12.30
오버워치 게임하기  (5) 2017.06.19
충치디펜스2.2게임하기  (17) 2017.05.08
엄마몰래 탈출하기 100층  (14) 2017.04.14
일본사무실탈출게임  (12) 2017.04.06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