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탈출게임 / 오하요 게임하기 / 일본병맛탈출게임 / 일방탈출게임 / 일본사무실탈출게임하기 / 일본 탈출 게임하기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룰루 플래시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이번 게임은 일본사무실탈출게임입니다. 전에 올렸던 오하요 게임과 같은데서 만든 게임인데요.
딱보기에는 첫화면부터 그 제작사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첫 화면과는 다르게 게임 안에 있는 요소들은 엽기적이고 병맛이라고 할 수 있는 요소들로 만들어 놓은
일본병맛탈출게임 시리즈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일본사무실탈출게임을 스크린샷과 함께 보시죠.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첫 화면에 여자캐릭터가 나와서 게임 안에서 나올 줄 알았다면 오산이에요. ㅋㅋ

말 그대로 일본에서 만들어진 게임일 뿐이지 병맛이 섞인 사무실탈출게임이요.

일반적인 사무실처럼 책상과 데스크탑 컴퓨터와 서류를 담아 놓았는지 박스가 있네요.

라고 말하자마자 박스에서 이상한 게 튀어나오네요 ㅋㅋㅋ 4라고 적힌 옷을 입고 튀어 나왔다가 곧 다시 들어가요.



창가쪽을 눌러볼게요. 건너편 사무실의 풍경인데요. 그저 일반적인 직장인이 사무실에서 오른쪽을 가르키며 6모양의 헬맷을 쓰고 있을 뿐이에요. ㅎㅎ

그리고 다시 돌아와서 사무실 책상 서랍에는 뭔가 힌트가 될만한게 뭔가 있나 살펴보죠.

와사비가 들어있네요. 이 사무실 무엇을 하는 사무실인지는 몰라도 평소 밥먹을때 쓰려고 와사비를 구비하고 있네요.



그럼 와사비를 챙겨주시고 다른 곳도 둘러보죠. 숫자가 있더니 숫자로 된 장치가 있군요.

다음 장소에 가니 웬 사무실에 싹이 자랐는데요. 한번 눌러볼게요.



? 할아버지가 나왔네요. 새싹 할아버지가요..? ㅋㅋ 그리고는 어떤 소녀가 나와서 클릭할때마다 이 엽기적인 할아버지의 뒷통수를 탁구채로 후려쳐주네요.


일본사무실탈출게임을 같이 해보았는데 재미있게 즐기길 바래요. 그럼 안뇽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탈출,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치디펜스2.2게임하기  (17) 2017.05.08
엄마몰래 탈출하기 100층  (14) 2017.04.14
일본 방탈출게임 오하요  (18) 2017.01.26
이상한 사무실 탈출하기  (0) 2017.01.06
빼꼼 방탈출 게임 하기  (16) 2016.12.29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