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에요. 이번에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함께해볼게임은 오버워치 게임하기인데요.
온라인게임 오버워치랑은 다른 게임이에요. 플래시게임인데 이름만 오버워치이죠.
겐지나 한조 같은 오버워치 캐릭터가 나오는 게임은 생각했다면 이 게임은 그냥 디펜스게임이에요.
이름이 오버워치라고해서 해보긴 했지만 온라인 게임에서 사람들고 하는 오버워치 게임하기와는 재미가 다르네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취소 : ESC

스크린샷




오버워치 게임하기의 메인화면에서 가운데 ENTER를 눌러서 들어오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어요.

왼쪽의 난이도를 우선은 이지로 바꾸고 시작해보세요.

저는 이지로 바꾸고 게임시작을 해보았어요.



플래시게임을 여러가지 해보았던 저는 이 게임의 이 화면에서 아 이게임은 디펜스게임이구나 라는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우선은 타워 디펜스 같으니까 타워를 지어줬어요.

처음에는 돌 타워를 지을 수 있네요. 돌을 던지는 타워인가보네요.



그리고 게임시작을 하려면 맨 아래네 NEXT DAY를 누르면 이번 웨이브를 부를 수 있어요.

조금 있으니 적들이 오른쪽의 타워를 향해서 달려옵니다.



타워디펜스로는 꽤나 할만할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요. 막상해보니 적들이 일직선으로 와서

그런가 조금은 단조로운 느낌이 있는 게임 오버워치 게임하기 였어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탈출,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덤러쉬 프론티어 NEW  (1) 2018.01.05
고군분투 게임하기  (2) 2017.12.30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14) 2017.05.10
충치디펜스2.2게임하기  (17) 2017.05.08
엄마몰래 탈출하기 100층  (14) 2017.04.14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