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야샤 게임하기 / 이누야샤 게임 다운로드 / 이누야샤 데몬토너먼트 / 이누야샤 게임 /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게임을 즐겨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만화 중에서 예전에 재밌게 봤던 게임인 이누야샤라는 만화 캐릭터로 만들어진 플래시게임 이누야샤 게임하기
준비해봤어요. 요즘도 방영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누야샤라는 캐릭터의 캐릭터의 기술이 강력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게임의 몰입도를 위해서 그런지 이 게임이 만들어질 당시의 기술력이 그랬는지 몰라도 카드 게임 형식의 턴제 방식이라서
만화의 몰입도를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게 되있네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그럼 바로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을 플레이해볼게요.

오랜만인데 예전에 이 이누야샤 데몬토너먼트 게임할때도 게임 방법을 몰라도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게임방법을 알아냈던 기억이 있어요.

이렇게 캐릭터는 이누야사의 주요 인물 8인을 캐릭터로 고를 수 있구요.

이누야샤를 골라봤어요.



다른 캐릭터로 하면 상대 편도 바뀌가 궁금해서 뒤로 갔다가 다시 가영이 골랐네요.

사혼의 구슬 조각을 모으는게 이 게임의 목표라고 하네요.

카드를 순서대로 놓으면 게임이 시작하고 캐릭터가 움직여요.



이동을 두번하고 스킬을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근데 마치 내 카드를 보기라도 한것 마냥 이동하는 상대편 미륵이네요.



두번을 이동을 했는데 두번 이동가지 그대로 카피하고 자신에게만 유리한 스킬을 사용한 미륵이네요. 뭔가 조작된거 아닌가요?

몇번해보면 공략이 가능할 만한 난이도고 보통 3시간정도면 깬다고 하네요.

그러면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재밌게 즐기고 다른 게임들도 한번씩 해보세요.

재밌는 게임을 더 준비할게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격투,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 [플래시게임]  (0) 2018.06.27
deeeep.io 심해어키우기  (9) 2017.04.19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