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ep.ip / deeeep.io 게임하기 / io시리즈 / 물고기 진화시키기 / deep.io / 물고기키우기 게임하기 / 딥 아이오 게임하기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이에요. 오늘은 저어어어번에 올렸던 지렁이키우기 slither.io같이 io시리즈로 준비했어요.
그 동안 지렁이키우기 말고도 많은 io게임이 나왔었잖아요. 지금까지는 나왔던 많은 io게임을 다 하고 있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이 심해어키우기 게임 deeeep.io 게임하기(딥 아이오 게임하기)를 알게 되어서 해보니까 재밌어서 여러분들도 해보시라고
준비해봤어요. 간단한 소개를 드리자면 사실 심해어 키우기라는 제목보다는 물고기 진화 시키기가 더 맞는 표현 같아요. 해보니까요.
처음에 해양생물 기본적인 3가지 종류로 선택이 가능하고 3종류 다 각각 다른 진화를 할 수 있는 것 같구요.
그리고 여기 나오는 동물 해양생물 캐릭들이 너무 귀여워서 계속해도 질리지 않고 꽤나 한 것 같아요.
비록 실력이 안 좋아서 많이 진화는 못했지만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디까지 진화시킬 수 있을지 친구들과 함께 이 게임을 해보기를 추천해봅니다.
처음 로그인할때 서버만 맞추면 친구랑 만나는 것도 가능할 거에요. 바로 deeeep.io 심해어 키우기 게임 시작해보세요.

전체화면으로 즐기기 : http://deeeep.io/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아참 이 게임 이름이 조금 헷갈리게 되있어서 검색해보니까 deeep.ip라든지 deep.io라거나 deeeep.ip라고 오타나 잘못 쳐서 들어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딥 아이오 게임하기라고 검색하거나 심해어키우기나 deeeep.io라고 잘 검색해서 게임을 하면 될 것 같군요.



처음화면에서는 조금 기다릴 필요가 있어요. 제가 캡쳐해둔 화면에 화살표로 쳐둔 곳에 저 문구는 로딩 중이라는 뜻이니까

기다렸다가 두번째 이미지 처럼 이름입력 창이 뜨면 그때 한글로 글이 쳐지니까 자기가 넣고 싶은 이름을 넣고 플레이를 누르면 돼요.

처음 물고기는 3가지를 기본으로 고를 수 있구요. 이 중에 어떤 물고기를 고르냐에 따라서 다양한 진화방식을 거쳐서 다양한 해양생물로 물고기 진화 시키기가 가능해요.



처음부터 옆에 큰거 두마리가 붙어 있길래 뭐하나 봤더니 고래가 갈매기를 물로 끌고 와서 잡아먹고 있는 장면이였어요. ㅋㅋㅋㅋㅋ

고래나 새나 되게 캐릭터가 귀여워욬ㅋㅋ. 옆에서 구경하면서 슬슬 먹이를 먹고 있었는데

저 고래가 남긴 초밥을 하나 먹었는데 물 속에 떠 있는 먹이보다 진화가 빨리 되는 것 같더라구요.


아참 초밥은 아마 두번째 레벨 진화를 거친 물고기를 잡으면 나오는 거 같아요.

고래가 새를 끝까지 밀어붙여서 땅에다가 박으니까 새가 죽어서 초밥이 되어서 고래가 먹고 가던데요. ㅎㅎ



그리고 이제 평화롭게 먹이를 먹으면서 성장해서 진화를 하려고 하는데 자꾸 3단계 진화형태로 알고 있는

해파리가 자꾸 달라붙어서 저 주황색 해초에 숨어서 잠시 쉬었다가 크랩(꽃게)으로 진화를 했어요.

저기 저 주황색 해초 안에 들어가면 안전하니까 진화 레벨이 얼마 안되었는때는 저기로 대피하면 돼요.


이제 꽃게로 진화를 했다고 육지로 올라갈 수 있다길래 올라가려고 물 위로 올라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곧 이렇게 저 수달같이 생긴 녀석이 집요하게 쫓아와서 당해버렸네요.

집요한녀석..ㅋㅋ 죽으면 처음에는 이런화면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아래에 스킵을 눌러서 스킵해주면 돼요.

그리고 누구에게 당했는지 나오는데 한쿡이라는 녀석이 저를 집요하게 쫓아왔었네요.


그럼 이 재밌는 멀티게임 deeeep.io 심해어키우기 게임하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격투,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 [플래시게임]  (0) 2018.06.27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0) 2017.04.26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