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죽림고수 게임하기 / 한게임 플래시게임 / 죽림고수 / 화살피하기 게임하기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 어서와요.
죽림고수 플래시게임을 아시나요? 오락실 비행기 게임을 하듯이 사방에서 날라오는 화살을 피하는 간단하고 쉬운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한게임플래시게임 중에 하나 였답니다. 한게임에서 재밌는 플래시게임을 참 많이 만들었네요.
죽림고수 말고도 다른 재밌는 플래시게임이 있다면 찾아서 더 올려봐야 겠어요.
저도 잠시 죽림고수 게임하기 한게임 플래시를 한번 해봤는데 은근 중독성 플래시게임이네요.
그럼 바로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조작법



방향키 사용

스크린샷




죽림고수의 캐릭터인 원숭이 캐릭터인데요. 저렇게 평소 있다가 가끔씩 저런 웃는 모습을 짓는데 한번 스크린샷으로 남겨보고 싶어서 남겼어요. ㅋㅋㅋ

죽림고수 게임하기 한게임 플래시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게임방법을 먼저 눌러서 확인하고 게임시작을 눌러도 좋을듯 하네요.



모든 게임이 처음에는 웬만해서는 쉽게 난이도가 잡혀서 시작이됩니다. 역시나 죽림고수도 느긋하게 하면 되는 게임인줄 알고 시작을 해봤는데요.

처음에는 이렇게 점수도 잘 올라가고 금방 잘 피했죠.



하지만 죽림고수 게임은 어느 순간부터 나오는 한번에 나오는 화살 단계에서부터 제대로 된 시작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시하기를 눌러서 재도전을 마구마구 해봤는데요.

결과는 아래의 스크린샷과 같은 결과더라구요. 역시 이런 게임 잘하는 사람들이 이 쯤에서 등장 할 것 같군요.



오늘은 죽림고수 게임하기 한게임을 함께 해보았는데 재밌는 시간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