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 포스 /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1 /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 무적판 /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입니다. 이번에는 슈팅게임으로 올려볼게요

슈팅게임하면 빠질 수 없는 게임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입니다.
우선은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 부터 즐겨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많이 플레이한 게임인 만큼
다른 시리즈보다 재밌어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지금 올리는 버전은 스트라이크포스2버전이지만 1과 3버전과 버전별 버그판도 올려볼게요.


조작법



기본적으로 게임 화면 내에서 알려줍니다.

그래도 간단한 조작법은

WASD : 이동
마우스 : 에임 과 공격
Q : 무기 변경
R : 재장전

스크린샷



아래는 플래시 슈팅게임의 대표적인 작품중 하나인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의 스크린샷이에요.



처음 시작화면부터 슈팅게임의 느낌이 팍팍나는 스포히2네요

다양한 스페이스 솔져와 함께 즐기는 이 슈팅게임 벌써부터 슈팅게임 마니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진 않나요? ㅎㅎ

다양한 모드와 즐길 수 있는 모드가 있지만 저는 기본적인 캠페인 게임모드 부터 즐겨보기로 하였습니다.



캠페인은 총 15개의 맵과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런 캠페인부터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일듯 합니다.

처음 시작은 우주부터 시작합니다. 스토리도 그렇고 우주의 느낌이 물씬 나는 그런 게임이네요.



처음맵은 역시나 조작법을 알려주는데요 각각의 상황에 맞춰서 조작법을 알려주니

바로 하다보면 상황에 맞춰서 키조작을 알려줄거에요.



싸우는 장면은 스크린샷을 앞부분 찍어서 없지만 마치 좀보트론과

비슷하기도 한 이 게임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 재밌게 즐겨봐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