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병맛탈출게임 / 일본 탈출게임 / 방탈출게임 / 일본방탈출게임하기 / 데루게임 / 병맛 방탈출게임 / 방탈출게임하기 / 오하요 게임하기 / 일본 방탈출 / 이상한방탈출게임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오늘도 즐거운 게임하시기 바래요~

그럼 오늘의 게임 일본 방탈출게임 오하요 게임하기를 소개해볼게요. 일본 방탈출게임이 알고 보니까 시리즈별로 있더라구요.

나머지 일본 방탈출게임들은 차차 찾아서 올려보기로 하구요. 오늘은 많이들 알고 있는 유명한 게임 오하요 게임하기부터 소개할게요.

우선은 이 일본 방탈출게임 오하요는 이전에 올렸던 이상한목욕탕탈출하기와 같은데서 만들어진 것이고요.

이번편은 저번처럼 목욕탕탈출이 아닌 오리지널 방을 탈출하는 방탈출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저는 일본어는 모르지만 메인화면의 저 제목은 오하요라고 읽는다는 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일본 방탈출게임 오하요를 바로 시작해보세요. 시작하면 이렇게 낮인데 낮잠을 자고 있는 한 여자가 있습니다. 잘 자고 있네요.



그리고 다시 원래 화면으로 돌아와서 침대를 들어볼까요? 그럼 돌석상이 침대 아래에 누워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엔 쪽지가 놓여 있구요. 그 쪽지에는 위의 그림과 같이 써져 있는데요.

나중에 힌트가 될 종이겠죠?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 세이브가 있으니 잘 사용해서 일본 방탈출게임 오하요 게임을 잘 즐겨보세요.

그리고 다시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봅시다.



그럼 위 스크린샷 처럼 원래 자고 있던 여자가 창밖에 나가 있네요. 어쨌든 병맛 일본 방탈출게임 오하요 플래시게임입니다.

이 외에도 병맛적인 요소가 많은 방탈출게임 오하요 게임하기 였습니다. 재밌게 게임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탈출,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몰래 탈출하기 100층  (14) 2017.04.14
일본사무실탈출게임  (12) 2017.04.06
이상한 사무실 탈출하기  (0) 2017.01.06
빼꼼 방탈출 게임 하기  (16) 2016.12.29
식물vs좀비 게임하기 (버그판)  (16) 2016.12.22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