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 / 빼꼼안전하게집으로 / 빼꼼게임 / 빼꼼방탈출 / 빼꼼안전하게집으로게임하기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ㅇㅇㅇ 에 이어서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하기입니다.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와 빼꼼 방탈출 둘다 우리나라에서 만든 게임인데 은근히 퀄리티가 있는 게임이네요.
어린이 안전 기능성이 이라고 안전을 위해서 만들어진 게임이라것 같은데 그래도 게임도 나름 할만한게 재미있네요.
어쨌든 생각보다 재미있으니까 사람들도 꾸준히 찾는 거 겠죠?
그럼 바로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 시작해보세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어린이 안전 기능성 게임이라고 해서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은 처음시작화면 인트로에 아기펭귄들이 학교를 마치고 집에 돌아간다는 설정을 하고 있어요.

아기 펭귄들은 집에 간다는 생각에 신나서 까불고 있죠.



하지만 학교 뿐만 아니라 집으로 가는 길에는 위험한 곳들이 많이 있다면서

빼꼼은 아기 펭귄들을 위험한 상황을 피해서 무사히 아기 펭귄들을 무사히 집으로 데려갈 수 있게 직접플레이하면서 도와줘야 해요.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해요. 그럼 바로 확인을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가볼까요?



레벨은 총 30개로 이루어져있구요. 바로 시작해봐요. 쉽게 조작할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위 스크린샷처럼 정해진 블럭을 사용해서 아기 펭귄들 지나갈 수 있게 길을 이어주세요.



이렇게 출발!을 누르면 아기 펭귄들이 지나가고 아기 펭귄들이 지나가면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는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입니다.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퍼즐,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똑같은나비짝맞추기  (6) 2017.01.24
동물연결게임  (0) 2017.01.20
주방기구짝맞추기게임  (0) 2016.12.15
이상한 목욕탕 탈출하기 ★ 탈출게임  (20) 2016.12.09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  (3) 2016.11.02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