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젤 중독성게임 동물연결 / 중독성게임 동물연결 / 게임엔젤 동물연결 /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 / 동물연결 마작게임 /동물마작게임 / 동물 게임 / 동물 사천성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 룰루입니다. 반가워요.
오늘은 저도 종종 들러서 게임을 하곤 하는 게임엔젤 중독성게임 인기게임 동물연결게임을 소개해볼게요.
이 게임은 같은 동물끼리 연결만 해주면 되는 게임으로 마작게임? 사천성게임?이 이런 방식으로 된 게임인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귀여운 그림의 동물들을 이어서 없애면 되는 쉽고 간단한 중독성 플래시게임 동물연결게임입니다.
게임 방식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세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처음에 동물연결게임을 게임시작을 하려면 오른쪽 아래에 한자로 된 네글자를 눌러주세요.

그럼 게임이 시작돼구요. 게임 방법은 같은 동물 그림끼리 연결해서 동물그림 카드를 없애주시면 돼요.

같은 그림의 동물카드가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도 있고 붙어 있는 경우도 있네요.

우선은 같이 붙어있는 동물부터 이어서 동물카드를 없애봤어요.



우선은 같은 동물카드가 붙어 있는것 부터 없애가기 시작했는데 이 동물연결게임도 방법이 있을거에요.

이렇게 같이 붙어 있는거 부터 하니 짝을 맞춰줘야하는 동물 카드가 많이 줄어가기는 하는데 같이 이을 만한 동물이 쉽게 눈에 띄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조금 길을 만드는데는 붙어있는 동물카드를 이어 붙이고 그 후에는 전략적으로 게임을 해야 게임 클리어가 될 것 같네요.



게임엔젤 동물연결게임을 하다가 보면 시간이 있는데 잠깐 다른 일을 해야하면 위쪽에 Space를 눌러서 일시정지를 할 수도 있어요.



그럼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플래시게임 게임엔젤 중독성게임 동물연결게임 재밌게 즐기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퍼즐,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 바둑게임  (0) 2017.02.28
똑같은나비짝맞추기  (6) 2017.01.24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10) 2017.01.10
주방기구짝맞추기게임  (0) 2016.12.15
이상한 목욕탕 탈출하기 ★ 탈출게임  (20) 2016.12.09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