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핀 멀리 날리기 게임 [핀과제이크의어드벤쳐]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 오신분들 환영해요.
오늘의 게임 핀 멀리 날리기 게임이에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타임의 주인공 캐릭터인 핀과 제이크가 나오는 게임이에요.
제이크가 핀을 차서 얼마나 멀리나가 기록을 세우는 게임이에요.
간단하지만 재밌는 게임이죠. 그럼 바로 플레이해봐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핀 멀리날리기 게임 핀과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의 원래 게임 제목은 점핑 핀이네요.

핀과 제이크 중에 핀이 점프를 하니까 제목이 핀이 점프한다고 하는것 같네요.

처음에 뉴 게임을 누르고 시작을 하게 되면 간단한 이야기와 함께 게임 시작되어요.



시작부터 바로 핀이 엉덩이 제이크한테 대고 있고 제이크도 핀에게 찰 준비를 하고 있네요.

우리들이 해줄건 핀을 멀리 날려보낼 수 있게 타이밍 맞춰서 클릭을 해주는 일 뿐이네요.

그러면 핀이 날아가게 되고 곧 떨어지는 모습이에요. 떨어지고 나서 끝이 아니라 점수를 모아서 각종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네요.



그래서 점수를 모으기 위해서 다시 날리기를 하러 가봐야 겠네요.

그리고 점수를 모아서 다음 업그레이드 찬스에 각종 스킬들의 레벨을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다양한 스킬을 올릴때마다 오르는 기록이 눈에 띌 정도니까 꼭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자 업그레이드를 다 했으면 핀을 더 멀리 날려보자구요. 빨리 날라가니가 핀이 일직선으로 뻗어서 날아 가네요.

여러분들도 업그레이드 재미, 기록을 올리는 재미를 핀 멀리 날리기 게임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게임에서 즐겨보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