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에요.
이번 플래시게임은요 쿠소게임 목욕탕의자의 모험 이라는 게임이에요.
쿠소게임이라는 뜻을 검색을 해보니 똥게임 쓰레기게임등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던데요.
사람들이 똥게임 쓰레기게임이라고 부르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직접 한번 여러분들도 쿠소게임의 진가를 느껴보시기 바래요.

조작법



방향키
재시작 : ㄴ

스크린샷




자 이제 게임 제목에서부터 쿠소게임 목욕탕의자의 모험이라는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아래에 글씨를 클릭하면 시작합니다. 글씨를 정확히 눌러야 시작이 되네요.

처음부터 일단 길을 막아서 죽고 나서 시작하게 만들어요.



다음은 갑자기 맵에 없던 가시가 나오더니 죽이네요.

이번에는 가시가 나오는 곳을 뛰어 넘어서 갔더니 가시가 움직여서 또 죽여요

이번에는 가시가 움직이는 것을 확인하고 뒤로 잠시 움직였다가 스크린샷을 찍은 모습이에요.



그리고 다음으로 넘어가려고 하니 이번에는 앞에서 뜬금없이 화살이 나오네요.

순서를 외워야 되는 게임인가 생각이 드는 때 이번엔 뒤에서 화살이 나와서 게임오버가 되구요.

이쯤되니 생각 나는 게임이 있죠.고양이 마리오게임이 떠오르네요.



이번에는 다음 맵에서 블록 위로도 올라가보기도 하고 아래로도 가보았는데 둘다 죽네요.

이런 식으로 계속 플레이를 하는 유저를 열받게 해서 쿠소게임 목욕탕의자의 모험이라는 제목을 갖게 된 게임같네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기타 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0) 2018.07.06
임금님몰래죽이기 [머더게임]  (22) 2018.06.28
금캐기게임  (0) 2018.04.19
구두굽빼기 게임  (1) 2017.06.19
검 강화하기 게임  (6) 2017.05.17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