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짱 검강화하기1 / 검강화하기2 / 검강화하기 버그판 / 전설의검 강화하기1 / 검 강화하기 게임 / 전설의 검 강화하기2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이에요.
이번 게임은 검 강화하기 게임이에요. 말 그대로 검을 강화시키면 되는 게임인데요.
강화라고 하면 흔히 온라인게임에서 강화를 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해서 게임 내 캐릭터의 무기를 강화 시켜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강화의 원래목적은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주기 위함인데 강화를 하다보면 중독성이 있어요.
뭐 그렇게 심하게 중독성이 있는건 아니지만 게임을 하다보면 강화하는 재미로 게임을 하는 유저들도 있을 정도니까요.
그런 사람들위해 만든 취향저격게임이 바로 검 강화하기 게임이 아닐까 싶어요.
그럼 바로 게임시작해보시죠.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검 강화하기 게임 최신버전의 메인화면이에요.

이지모드와 하드모드로 나뉘어 있는데요. 아마 나중에 사용이 가능한 상점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에 따라서

하드모드를 깰 수 있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우선은 기본적인 이지모드로 선택을 해보았어요. 단검 정도야 가뿐하게 강화성공을 해주시고

냉기의 소드 와 심판자의 대검 마력의 검까지 갔다가 다음 단계에서 실패를 해서 검이 파괴가 되었네요.

이렇게 강화가 실패를 하게 되면 검이 파괴되니까 나중에는 상점에 있는 검 강화를 위한 보조 아이템을 적절하게 사용을 해야해요.



그 후로 다시 시도를해서 피묻은 검과 마검 아포피스를 데몬 배틀 엑스까지 가보았네요.

아무래도 높은 등급의 강화단계까지 도달하려면 상점에서 보조해주는 아이템을 구입해서

이용하기 위해서 적절하게 성공하면 판매를 해서 보조 아이템을 구입하는게 좋겠네요.



검강화하는 게임 검 강화하기 게임에 대한 설명이였어요. 재밌게 게임하시기 바래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기타 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캐기게임  (0) 2018.04.19
구두굽빼기 게임  (1) 2017.06.19
런 게임하기 런3 게임하기  (12) 2017.03.08
잭스미스 버그판  (2) 2017.01.17
보글보글 게임하기  (0) 2017.01.13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