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 룰루에요.
이번 플래시게임은 컴퓨터로 즐길 수 게임으로써 기본적인 게임중에 하나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은 게임이죠.
바로 지뢰찾기게임 - 플래시게임 버전으로 준비를 해봤어요. 
윈도우가 깔려있는 컴퓨터라면 있던 지뢰찾기 게임 이제는 플래시게임으로 지뢰찾기를 즐겨보세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이 화면이 지뢰찾기게임 - 플래시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컴퓨터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클래식 지뢰찾기와는 조금 다른 모습이네요.

지뢰찾기맨이 메인화면에 등장합니다. 다음 화며은 지뢰를 잘 못 찾으면 터진다는 뜻으로 화염이 보이네요.



그럼 바로 게임을 시작해볼게요. 시작하면 이렇게 판이 생성되고 생성된 판 중에서 골라서 누르면 지뢰찾기 게임의 방식대로 칸이 열리네요.

저는 평소에 지뢰찾기를 즐겨하지 않아서 룰을 모르지만 기존의 지뢰 찾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하면 되는 것 같아 보여요.



이렇게 지뢰찾기를 하다가 지뢰를 찾으면 게임 오버가 되니 주의하시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저는 워낙 방법을 모르는 상태에서 하니 1~3번정도 누르면 지뢰를 찾아서 게임오버가 되네요.



그리고 마지막 장면은 처음에 누르자 마자 지뢰가 터진 장면인데 바로 지뢰 찾기도 하니 주의하시면서

즐거운 지뢰찾기게임- 플래시게임버전을 즐겨보시길 바래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퍼즐,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바로시작  (0) 2018.06.18
틀린그림찾기게임하기  (0) 2018.01.01
스도쿠 문제 게임하기  (0) 2017.10.01
마작5  (0) 2017.06.16
같은과일 맞추기게임 (세임게임)  (1) 2017.06.15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