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 무료게임 / 스도쿠 문제 / 수도쿠 게임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에요.
오랜만인거 같은데요. 이번에 해볼 게임은 스도쿠 문제 게임하기입니다.
스도쿠 문제 게임이라고 하면 스도쿠 문제를 푸는 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사실은 스도쿠를 관심을 갖고 제대로 배워본 적이 없어서
그냥 전체적으로 보고 숫자를 맞추면 된다 정도로 알고 있어요.
아마 제대로 할 줄 아는 분은 웃기다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어쨌든 두뇌게임이기도하고 머리도 쓸 수 있는 스도쿠 문제 게임하기 바로 시작해봐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스도쿠 문제 게임은 이지 모드와 하드 모드가 나뉘어 있어서 저 같은 초보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시스템이 되어 있어요.

저는 이지모드로 쉽게 시작을 해보았는데 오랜만에 해서 어떻게 하는지 해보는데 꽤 해보았네요.

위의 스크린샷 처럼 화면에 빈칸을 누르면 숫자를 채울 수 있어요.



1에서부터 9까지 선택해서 빈칸을 채울 수 있고요.

왼쪽 구석이나 오른쪽 구석을 눌러서 숫자를 자그맣게 써놓고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을 보면 디테일을 잘 살린 게임 같아요.



저는 아래칸 부터 채워나갔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을지는 모르겠네요.

한칸한칸 빈칸이 채워지는 맛이 쏠쏠하네요.



여러분들도 스도쿠 문제 게임하기와 심심하지 않은 시간 보내보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퍼즐,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틀린그림찾기게임하기  (0) 2018.01.01
지뢰찾기게임 - 플래시게임  (0) 2017.12.09
마작5  (0) 2017.06.16
같은과일 맞추기게임 (세임게임)  (1) 2017.06.15
상하이마작게임  (0) 2017.06.08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