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의난7 / 노숙자게임7 / 노숙자의난 게임하기 7 / 노숙자의난7 게임하기 /더러운 플래시게임 / 더러운 게임 / 노숙자의난 천국편 / 노숙자의난 시리즈 / 노숙자의난 마지막편 / 똥발사게임 / 토하는게임 / 오줌싸는게임 / 더러운 게임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 룰루입니다.
오늘의 게임은 바로 노숙자의난7 입니다. 노숙자의난 시리즈의 마지막편인데요.
노숙자의난1편부터 있던 주인공이 죽게되어서 천국에 가서도 난리를 피우고 다니는 말도 안되는 설정을 가진 게임이에요.
그래도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병맛게임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직도 많이 찾는 플래시게임 중에 하나랍니다.
길거리에서 노숙만하던 노숙자의난7입니다.

조작법



왼쪽은 기본 조작법이고 오른쪽은 각종 콤보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스크린샷




오늘의 소개할 게임은 더럽고 많이 병맛플래시게임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게임입니다.

바로 영문제목은 HOBO7 - HEAVEN이라는 게임이고 우리나라에서는 노숙자의난7이라고 부르는 게임입니다.

미리 보는 스크린샷에서 많이 더러워보이지만 그래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 시리즈죠.



처음시작시 화면인데 배경이 천국이라는 배경이라는 걸 알려주고있네요

저기 위에 하얀 옷입은 사람이 말거는 줄 알았는데.. ㅋㅋ



그냥 나오자마자 뚜까패서 같이 공격하기 시작했음 ㅋㅋㅋ

약간 공격하는게 아빠와나 게임같은 종류의 게임인거 같군요



새로운 콤보를 얻었다고 나왔는데 사용해보니 링 던지기네요

이번편의 컨셉이 천국편이라서 그런지 콤보도 관련된 콤보기술이네요



트림도 있고, 배치기도 있고 배치기가 대쉬기술이네요.



오늘은 노숙자의난7을 소개해봤는데요. 나머지 시리즈편도 올릴테니 재밌게 즐기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