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룰루에요.
오늘도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즐거운 게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라며
오늘의 게임은 그 유명한 나루토 대 블리치 3.3 최신버전 게임하기에요.
최신판인만큼 여러가지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네요. 각종 버그 수정 및 캐릭터 추가가 됐네요.
화려해진 그래픽과 스킬 이펙트들 최적화등이 이루어진 모습이에요.
친구와 2인용으로도 즐기기 좋은 2인용 플래시게임으로도 각광받는 게임이에요.
같이 바로 시작해보실게요.

조작법



이동 : WASD
공격 : UIOJKL

이동 : 방향키
공격 : 123456

스크린샷




처음 나루토vs블리치3.3게임하기 전 게임을 만든사람들도 돈을 벌어야 해서 광고가 나온 뒤에 게임이 시작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잠시 기다려주면 메인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메인화면을 확인해보면 이런식으로 업데이트가 무엇이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아쉽게도 저는 중국어는 배우지 않아서 읽을 수는 없지만 각종 버그 수정 및 최적화 캐릭터 관련 업데이트가 진행이 된것으로 보이네요.



자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옵션을 들어가서 간단하게 게임 옵션 변경을 확인해줄게요.

플래시게임인데도 다양한 옵션 변경 메뉴가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맨 위에 P1 KEY SET이라는 버튼을 눌러서 1인용이나 사용자1의 키를 확인하거나 변경할 수 있어요.

둘이서 할때는 서로 키보드의 간섭이 이루어지지 않게 왼쪽은 최대한 왼쪽으로 키설정을 몰아두고

오른쪽의 플레이어2는P2 KEY SET을 눌러서 오른쪽으로 최대한 몰아 2인용 격투게임이에 알맞게 설정하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겠죠?



다 설정을 마치고 원하는 플레이 모드를 골라서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이렇게 다양한 캐릭터들을 고를 수 있는 화면에 들어올 수 있어요.

캐릭터들이 저번 버전에 비해서 많아진거 같기도 하네요. 이전버전과 비교를 해봐야 알 수 있겠죠?

다음으로 둘의 캐릭터가 싸울 맵을 고르고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스크린샷의 모습이에요.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몰아 붙이는 모습의 블리치 주인공의 모습이에요.

다양한 키입력을 통해서 이런식으로 캐릭터 마다의 특수한 필살기를 사용해서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를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래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