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오늘도 룰루 플래시게임에 방문 여러분들 반가워요.
룰루 플래시게임을 기억했다가 검색해서 나중에 또 방문해주시기 바래요.
오늘은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인데요. 먼저 유명해진 게임은 진격의 거인 3d 게임하기가 유명한데요.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2d 진격의 거인도 가볍게 즐기기 좋을 것 같네요.  같이 플레이해봐요.

조작법



게임 내에 설명을 참조하세요.

스크린샷




메인화면부터 바로 시작 해보죠.

입체기동장치는 처음 이십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게임이 바로 시작이 되네요.

저는 네를 누르고 튜토리얼 한번 플레이 해볼게요. 이동은 WASD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점프를 W키를 사용해서 하네요. 진격의 거인은 앵커를 쏴서 이동을 하는데 S버튼을 사용하네요.

벽에 S를 눌러서 이동을 하는 튜토리얼인데 생각보다 조작이 복잡한 것 같아요.



스크린샷은 벽에 앵커를 박고 하늘로 뛴 모습들인데 생각보다 스타일리쉬해서 진격의 거임 플래시게임다운 느낌이 나네요.

자 그 다음에는 2번으로 상대를 타겟팅해서 S를 누르면 상대를 향해 갈 수 있어요.



저는 진격의 거인을 그냥 인터넷에서 잠깐 봤지 제대로 보진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플레이할만 게임 진격의 거임 플래시게임 2d 게임이였습니다.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