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심영의 모험3 - 심영스톤, 심영 하스스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반가워요. 이번에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함께 해볼 게임은
하스스톤의 팬게임 심영스톤이라고 네이밍을 하면 맞을려나요?
원래 게임제목은 심영의 모험3이에요.
지금도 많은 사람들의 인기게임인 하스스톤을 패러디해서 만든 게임인데요.
하스스톤을 평소에 즐겨 플레이해봤다면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원작게임의 타격감도 소리를 잘 넣고 각종 게임의 요소들을 넣어서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네요.
여러분들도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저는 하스스톤을 많이 즐겼던건 아니지만 조금은 플레이 해봤었는데

비슷한 느낌이 처음부터 느껴져서 고퀄리티 팬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상대는 김두한이고 심영의 모험3 게임 답게 심영 캐릭터 초상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야인시대에 나왔던 대사도 보이스를 그대로 넣어서 하스스톤과 야인시대 캐릭터간의 어색함도 없앤 모습이네요.



처음 카드를 고르는데 각종 그 당시 인터넷에서 유행했던 요소들을 들어있는데

지금도 활동 중인 힙통령이 나와서 반갑네요.



게임방식은 생각보다 쉬워서 누구나 바로 하기 쉬울거에요.

상대와 번갈아가면서 카드를 활용해서 상대방의 체력을 먼저 깎으면 되는 게임이에요.



처음 카드로는 개죽이라는 강아지 짤방의 캐릭터 카드를 내보내 봤는데요.

코스트가 차례에 따라서 올라가는데 처음에 0 코스트라서 쉽게 낼 수 있어요.



상대인 김두환은 임요환을 소환해 내면서 도발 카드인 벙커를 소환하는 모습이네요.

이렇게 각각의 카드가 다른 코스트와 다른 능력치와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서 하스스톤이 처음인 사람들은

이 게임은 재밌게 즐겼다면 원작 게임인 하스스톤을 플레이해도 재밌게 할 수 있을거 같네요.



상대가 카드 하나만 뽑았는데 카드가 두장이 소환됐네요.

그래도 아직 초반이니까 하다보면 금방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을거에요.

어떤 카드를 유리하게 뽑고 내놓느냐에 따라서 상황을 역전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이렇게 캐릭터의 초상화를 누르면 오리지널 게임의

참맛을 위해서 감정표현 기능을 그대로 넣어 놓은 모습이네요.



그리고 힙통령 카드를 내고 다른 카드로 상대 카드를 상대하는 모습인데요.

여러분들의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로 이 심영의 모험3을 재밌게 즐겨보세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퍼즐,두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탈출 게임하기 [4편]  (0) 2019.11.02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컴퓨터로  (4) 2018.07.02
동물연결게임 (동물마작게임)  (0) 2018.07.01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TETRIS]  (0) 2018.06.29
무료장기게임  (0) 2018.06.28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