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고기를 맛있게 구워먹고 싶은 아줌마의 고기굽기 게임이에요.
여러분들은 아줌마가 고기를 맛있게 구워서 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줌마의 고기굽기를 플레이해보세요.

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세요

스크린샷




자 그럼 고기굽는 게임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을 해볼텐데요.

원래 게임 제목은 줌마's 맛있게 냠냠이네요.

게임방법은 간단해보네요. 고기가 생고기나 탄고기가 안되면 되는 것인데요.

그럼 바로 구워볼게요.



불판은 달궈져 있는지 고기를 놓자마자 고기가 익는 모습을 보여줘요.

조금 시간이 지난 것 같아서 뒤집어 보니까 탄 고기 있네요.



그래서 나머지도 다시 뒤집어보니 나머지 두개도 타버렸네요.

아무래도 현실에서 고기굽는대로 뒤집으니 타버리니 적절한 시간을 구워야 겠네요.



첫 시도는 생각보다 고기가 빨리 구워져서 탄고기 밖에 아줌마가 고기를 못 먹었네요.

줌마의 고기굽기이였습니다.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Posted by 룰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