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모험 파이널 / 레바의모험 FINAL / 레바의모험 버그판 / 레바의모험 게임하기 / 레바의모험 점심밥의역습 게임하기 / 레바의모험 2.9 게임하기 / 레바의모험 무적판


게임소개



메인 이미지는 역시 레바의 모험 파이널 2.9 점심밥의역습이니까 점심밥의 역습다운 캐릭터로 선정했습니다.


다들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던 게임인 레바의 모험 플래시게임을 아시나요?
친구들 사이에서는 재미있는게임으로 소문이 자자했던 게임입니다.
레바의모험이 업데이트되어서 버전만해도 2.9버전까지온 플래시게임 중에서 인기게임에 속한 게임이었죠!
그 레바의모험이 이 2.9버전을 마지막으로 레바의모험 파이널 버전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제가 가져온건 무적판과 돈무한이 적용된 레바의모험입니다.
다운로드를 하지않고 바로 플레이를 할 수 있기때문에 큰 메리트가 있겠네요 학교에서 하는 사람도 있을텐데
 다운로드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니까요.

그럼 레바의 모험 파이널 : 점심밥의 역습을 시작해보세요!

조작법



조작키는 위 스크린샷 참고바람.

이동 : 방향키
백스텝 : 아래방향키
대쉬공격 : Z
공격 : X
점프 : C
잡기스킬 : V
스킬 : ASDFGHQWERTY

스크린샷



레바의 모험 2.8 버전을 저번에 올렸는데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레바의모험 파이널 편을 구해왔어요.

다운로드해야하는 정식판은 아니지만 무적판으로도 나름의 재미를 느낄만할거라 생각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른쪽위에는 돈무한이라는 증거인 골드 9999999.. 표시가 있습니다.

그리고 난이도를 설정을 하면 되는데 어짜피 돈무한 버그판 무적판이라서 아무데나 가도 됩니다.


시원시원하게 몬스터들을 녹이는 레바의모험을 보고 싶다 → Normal

타격감위주로 몬스터들을 두들겨 패고 싶다 → King


으로 즐기면 적당할 거 같아요.


처음 시작하면 어김없이 던파에 나오는 고블린이 나옵니다.

여러분들 다 레바의모험이 온라인게임인 던전앤파이터(던파)에서 가져온 스킬과 기술들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

이제 위에 쓸 수 있는 스킬들 목록이 있으니 천천히 하나하나 써보면서 레바의모험 파이널을 즐겨보세요.


스킬들로 고블린들을 녹이는 모드인 노말모드를 선택해서

몬스터들을 상대로 여러가지 스킬들을 사용해보는 스크린샷입니다.

십자스킬과 주변에 적에게 강력한 스플래쉬 데미지를 주는 스킬까지 사용해보는 중.


오오 깨알같은 버프 스킬도 있습니다. 버프 스킬을 사용하여 더욱 더 강한 평타공격과 스킬공격을 시전해보세요.

도약해서 내려찍는 기술도 있네요. 이거 쌘 스킬인데 고블린이 피하네요 ㅋㅋ


레바의 모험 2.9 파이널의 마지막 스크린샷은 던파에도 있는 각성기를 사용하는 스킬 스크린샷입니다.

직업이 여러가지니까 직업별로 플레이해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룰루 플래시게임에서 유쾌하게~! 게임하고 가세요 ^^


Posted by 룰루게임